News

미래비즈코리아 미디어 룸

언론보도
2021.12.16

MK렌탈, 전기차충전기 총판 모집...“전기차충전기 시장 선두될 것”

MK렌탈, 전기차충전기 총판 모집...“전기차충전기 시장 선두될 것”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기차충전기를 렌탈 상품으로 출시한 (주)MK렌탈은 5월부터 전국 총판 모집을 시작하한다. 본격적인 상품 알리기와 파트너 모집에 나선 (주)MK렌탈은 전가차충전기 시장의 선두가 될 것이라는 각오다.

현재 엠케이렌탈의 전기차충전기 상품은 공용충전기, 가정용 홈충전기, 급속충전기 등이며, 렌탈뿐 아니라 일시불 상품도 출시되었다. 충전기 관련된 액세서리류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총판은 MK렌탈에서 분양하는 전기차충전기 전문 쇼핑몰 플랫폼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영업이 가능하며 쇼핑몰에 입점 된 국내의 모든 전기차충전기와 MK렌탈에서 독점으로 공급하는 시그니처 충전기 모델에 대해 독점적인 판매권한을 갖게 된다.

(주)MK렌탈 관계자는 “총판을 우후죽순 확장하며 늘려가는 시스템이 아니라 급성장 중인 국내 전기차 시장에 도전을 꿈꾸는 실력 있는 영업자 또는 영업라인을 보유한 사업자를 선착순으로 선별하여 계약 중이다”라며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전기차충전기 독점 상품은 중간 마진이 없어 높은 판매수수료 지급이 가능한 유망 블루오션 사업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이어 “총판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원칙으로 하며 개인일 경우에는 신차 영업 딜러와 같은 자동차 관련 업종 종사자와는 별도의 총판 계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기차충전기 전문 쇼핑몰 플랫폼 ‘EV집밥’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총판 가맹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총판 계약 문의 또는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엠케이렌탈’을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출처 :
그린데일리(http://www.green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