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비즈코리아 미디어 룸
2020년 대한민국의 렌탈시장은 급성장 중으로, 올해 규모만 약 40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언택트, 온택트가 사회적 이슈인 가운데 렌탈 관련 사업은 창업부터 영업까지 대면 없이 100% 온라인으로 가능해 경력단절 계층의 경제활동 재기, 부업, 투잡 등 디지털노마드에 맞는 업종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미래비즈코리아는 13일 오전 10시 30분 방영된 SBS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 출연해 자사의 렌탈창업 플랫폼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SBS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경제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미래비즈코리아는 개그맨 이상준이 진행하는 ‘무조건간다’ 코너에서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만 이상준, 모델 김근혜는 직접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사업 플랫폼을 실시간으로 분양 받았다. 쿵짝남매로 알려진 이상준과 김근혜는 ‘쿵짝렌탈’이라는 이름으로 렌탈쇼핑몰을 분양 받았는데 분양이 매우 빠르게 이뤄진 점, 만여가지가 넘는 상품들이 입점된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창업 플랫폼의 특장점도 전파를 탔다. 해당 플랫폼은 렌탈쇼핑몰제작, 상품입점, 상품관리, 영업관리, 상담대행, 정산관리까지 올인원으로 가능하다. 또 창업자는 본사 및 지사에서 실시하는 상품, 영업, 마케팅 교육을 매월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창업자는 영업지원팀과의 개별 채널을 개설해 1:1케어를 진행, 본사와 창업자간의 빠르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하다.
또 방송에서는 기존 창업자의 인터뷰도 진행됐다. 부업중이라는 창업자는 창업 일화와 일부 수익을 공개해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창업 플랫폼의 특장점을 뒷받침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미래비즈코리아가 진행 중인 렌탈상품화가 소개됐다.
렌탈상품화는 국내외 우수한 제품들을 렌탈 상품으로 만드는 사업으로 미래비즈코리아 렌탈 파트너사(창업된 파트너사 전국 약 500여 업체)의 렌탈쇼핑몰에서 일괄 독점 판매된다.
대표적인 렌탈상품화 제품은 전기차 홈 충전기, 열감지 얼굴인식 통제시스템 등이다. 전기차 홈 충전기는 전기차 수요가 늘어나면서 턱없이 부족한 공용 충전기 인프라를 해결하고 있다. 열감지 마스크인식 통제시스템은 코로나19 방역의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미래비즈코리아 관계자는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창업 플랫폼은 렌탈 관련 사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쉬운 시작을 돕는다. 렌탈상품화는 필수 아이템을 렌탈로 상품화해 보급,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렌탈 사업에 대한 모든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링크:
https://youtu.be/nnSEaMMmKGU
출처:
SBS
더 퍼블릭(http://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604304850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