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미래비즈코리아 미디어 룸

언론보도
2021.12.14

미래비즈코리아, 코로나19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 실시...이달 말까지 플랫폼 사용료 무료

미래비즈코리아, 코로나19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 실시...이달 말까지 플랫폼 사용료 무료
코로나19로 창업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렌탈 사업 플랫폼 서비스 기업 ㈜미래비즈코리아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렌탈창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 창업 지원 이벤트는 이달 말인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창업 계약자에게 월 관리비용 1개월 무료 혜택을 주는 것을 골자로 한다.

미래비즈코리아 측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불경기가 이어지고 있고 창업 시장이 위축돼 어려움을 겪고 있을 창업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미래비즈코리아는 렌탈창업에 나서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창업 솔루션을 활용해 예비 창업자들이 성공적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구체적으로 예비 창업자들은 렌탈창업 시장 전망/분석, 상품에 대한 교육, 운영 노하우, 고객관리 및 CMS, 홍보 및 마케팅, CS 응대 방법, 고객관리, 세무·법무·행정 등 운영 전반에 대한 지원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약 1만여 가지 이상의 상품의 입점을 대행하고 상품자동 관리 시스템, 주문 전산 관리 시스템, 사은품 조달 연동 시스템 등도 지원 받을 수 있다.


최근 대두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미래비즈코리아는 렌탈 창업 솔루션을 언택트(비대면)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완전히 얼어붙은 창업 시장 상황에도 비대면을 통한 사업 플랫폼을 통해 얼굴 맞댐 없이 원격으로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

아울러 창업주들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렌탈 전문 콜센터’ 대행 서비스를 오픈했다.

기존의 렌탈 시장에서 비영업일로 구분되는 주말 및 공휴일은 문의 및 접수가 불가한 렌탈 사각 시간대였으나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 전문 콜센터 대행 서비스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해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창업주들은 한 달 기준 영업일이 약 10일이나 늘어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에 미래비즈코리아를 통해 렌탈 창업을 한 사업자뿐만 아니라 타 플랫폼 이용 중인 업체, 개인 렌탈 종사자들도 소정의 이용료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렌탈 전문 콜센터 대행 서비스는 렌탈 전문 상담원의 콜 대행을 비롯해 자체 개발한 CRM시스템을 사용한 내역조회/녹취청취/렌탈접수/진행조회 등 사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미래비즈코리아는 추후 24시간 365일 렌탈 콜센터 대행 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출처:
더 퍼블릭 (https://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601843751943)